프로젝트등록 프로젝트검색 프리랜서등록 정규직의뢰
로그인 회원가입
회원가입
회원이용약관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아임잡 (이하 "회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https://www.imjob.co.kr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간의 권리와 의무, 책임사항 및 회원 의 서비스 이용조건및 절차,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아래와 같다.

1. "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를 통해 개인이 구직, 교육 등의 목적으로 등록하는 자료를 DB화하여 각각의 목적에 맞게 분류 가공, 집계하여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와 사이트 에서 제공하는 모든 부대 서비스를말한다.

2. "회원"이라 함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동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여 이용자ID를 부여 받은 "개인회원"을 말한다.

3. "이용자ID" 또는 "회원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부여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한다.

4. "비밀번호"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사람이 이용자ID를 부여 받은 자와 동일인임을 확인하고 회원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한다.

 

제 3 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아래와 같다.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초기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공지해야 한다.

2. "회사"는 약관의규제등에관한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그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한다. 단 "회원"의 권리, 의무에 중대한 영향을 주는 변경의 경우에는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공지하도록 한다.

4.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대해 거부할 권리가 있다. "회원"은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지 15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명할 수 있다. "회원"이 거부하는 경우 본 서비스 제공자인 "회사"는 15일의 기간을 정하여 "이용자"에게사전 통지 후 당해 "회원"과의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만약, "회원"이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거나, 전항에 따라 시행일 이후에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

 

제 4 조 (이용계약의 성립) 

1. "회사"의 서비스 이용계약(이하 '이용계약'이라 한다)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의 이용신청(회원가입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회원가입성공) 함으로써 성립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이용신청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①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②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③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④ 기타 위법한 이용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제 5 조 (이용계약의 종료)

1. 이용계약은 회원 해지 요청 또는 이 약관의 규정에 따른 회사의 해지에 의하여 즉시 종료됩니다.

2. 회원에 의한 해지

①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에게 해지의사를 통지함으로써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② 회원은 우편(서면). 전자우편의 방법으로 해지의사를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③ 회원의 의사로 해지를 한 경우에는 재이용 의사가 회사에 통지된 익일부터 서비스의 재이용이 가능합니다.

 

3. 회사에 의한 해지 또는 이용정지

회사는 다음 각 목의 사유가 발생하거나 확인된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① 고의로 불법적인 프로젝트 또는 서비스를 기타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거나 이를 시도한 경우

② 회사나 다른 회원, 기타 타인의 권리나 명예,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는 행위를 한 경우

③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원활한 진행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거나 이를 시도한 경우

④ 허위등록을 한 경우 또는 이를 알고 프로젝트 또는 서비스를 이용한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제 6 조 (서비스 이용신청)

1.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는 다음 사항을 회사가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가입신청양식에 정확하고, 사실과 다름이 없이 기록하여야만 회사 홈페이지(https://www.imjob.co.kr) 내의 다양한 서비스를 원활하게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① 이름(실명)

② 이메일

③ 주소

④ 연락처

⑤ 생년월일

 

제 7 조 (서비스의 내용) 

1. "회사"는 제2조 2항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으며 그 내용은 다음 각 호와 같다.

① 이력서 등록 및 인재정보 거재 서비스

② 온라인 입사지원 서비스

③ 헤드헌팅/아웃소싱 서비스

④ 구인/구직과 관련된 제반 서비스

 

2.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의 내용을 추가 또는 변경할 수 있다. 단, 이 경우 "회사"는 추가 또는 변경 내용을 회원에게 공지해야 한다.

 

제 8 조 (개인회원 정보 보호 및 사용)

​​1. 이용신청자 또는 회원은 이용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즉시 회원 본인이 관련 사항을 수정하여야 합니다. 단, 회원아이디(ID), 이름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 화면을 통하여 공개된 정보를 제외하고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및 서비스의 기능 확대 외의 용도로 사용하거나 회원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제 9 조 (서비스의 이용 및 회원아이디의 관리)

1. 회원은 회원아이디(ID)와 비밀번호 통하여 언제든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접속할 수 있고, 자유롭게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프로젝트에 지원 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회원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스스로의 책임 아래 관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은 회원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사용 승낙할 수 없으며, 회사는 회원본인에 의한 회원아이디 또는 비밀번호의 유출 및 사용승낙으로 인한 어떠한 손실이나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만약 회원이 회원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곧바로 회사에게 통보하여야 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16년 1월 2일 적용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안내

개인정보 취급 방침 등에 대한 동의

‘아임잡’는 (이하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 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고객님들의 원활한 프로젝트 정보지원 및 구인·구직 지원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맞춤지원 서비스를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① 이력서 등록 수집 항목: 이름, 성별, 전화번호, 이메일, 희망분야, 이력서 등

② 구인의뢰 등록 시 수집 항목: 회사명, 담당자성명, 전화번호, 휴대폰, 이메일 등 

③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이력서등록, 구인의뢰, 지원)

개인정보보호법상 수집한 개인정보를 본인확인, 본인의 의사확인, 이용자 식별, 고객문의에 대한 응답을 위해 보존합니다.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다음
 
회사소개 | 개인정보취급방침 | 회원약관 | 고객지원센터 | 회사소개서 | 모바일모드